쿤만두

disco zoo (디스코 주) - 귀여운 퍼즐게임

카테고리 없음

단순한 게임 디스코 주 입니다. 이름으로 예상되듯 동물원을 경영하는 게임인데 복잡한 경영시뮬레이션 보다는 캐쥬얼함을 강조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동물들을 모아서 동물원의 가치를 높혀 수익을 늘려가면됩니다. 귀여운 동물들을 잔뜩 모아보세요.




저의 젖소들입니다. 구경꾼들이 몰려들어서 좋아하는군요. 1분당 5.7코인을 벌어들이고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동물들을 채워갈수록 코인을 많이 벌수있지요.

코인을 많이벌면요...


비행기를 사면 코인을 내고 이런 단순한 퍼즐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오지에 가서 동물들을 구출한다는 컨셉인데요. 퍼즐을 맞추면 나의 동물원에 추가되는 방식입니다.

그럼 더욱 많은 돈을 벌게되고 더 많이 퍼즐게임을 할 수 있겠죠? 그럼 덩물들을 또 채우고...무한 반복...



이번엔 귀여운 돼지를 얻었습니다





전설의 동물들도 나옵니다. 얘네는 전설등급이며 일반동물들에 비하면 수익률이 높습니다.



저의 평가

귀여운 그래픽 때문에 인기가 꽤 많은 게임입니다. 처음엔 머 이딴 초라한 겜이 있냐고 생각하며 별로 좋은 평가를 내리지않았지만 퍼즐게임이 의외로 전략적인면이 있어서 재미있고 계속 쌓여나가는 동물들과 코인 때문에 뭔가 마음이 풍족해지는 게임입니다. 단순한 게임인데 잼나는 것 같습니다. 몰두할만한 겜은 아니고 잠깐씩 심심할때 하면 좋습니다. 한번씩 켜주면 돈이 벌리기 때문에요. 할것도없고 재미도없는 김봉식같은 게임보단 훨씬 잘만든거 같습니다.